

3일 '제50회 납세자의 날' 기념식
고문섭 대표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
제주세무서(서장 정현철)는 3일 오전 정부제주지방합동청사 1층 대강당에서 제50회 납세자의 날 및 국세청 개청 50주념 기념식을 갖고, 모범 납세자 등에게 표창을 수여했다.
이날 행사에서는 고문섭 삼다이엔지㈜ 대표가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받는 등 성실 납세를 이행해온 기업인 등 14명이 '모범 납세자'로 선정됐다.
제주세무서는 임동준 ㈜자원 대표이사 임동준을 명예 세무서장으로 위촉, 현장 국세 서비스 강화를 위한 의견을 들엇다. 또 명예민원봉사실장에 김하영 세무사, 제주세무서 국선대리인에 임주현 세무사를 위촉했다.
이밖에도 이날 세무서 민원실을 방문하는 33번째(3월 3일), 50번째(제50회) 납세자에게 꽃다발과 기념품(손목시계)을 증정하고, 민원봉사실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손거울을 나눠줬다.
또 제주공항 대합실에 '세정홍보' 창구를 설치해 국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세금문제 현장소통의 날, 현금영수증제도와 탈세제보포상금제도 등 여러 세정활동 등에 대해 홍보했다.
3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생활 속에서 경험한 세금이야기, 복지분야에 사용되는 세금 등을 주제로 전국 초·중·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세금문예작품을 공모한다.
<표창 수상자 명단.>
□모범 납세자 ▲기획재정부장관 표창 △고문섭 삼다이엔지(주) 대표 △김애자 ㈜영동안전 대표 ▲국세청장 표창 △김치현 (유)선 대표 △양인준 진영마트 서사라점 대표 △한재익 한재익치과의원 원장 △김연화 하나로도시락 대표 △오경애 조안상사(주) 대표 ▲부산지방국세청장 표창 △이성근 이내과의원 원장 △김명자 (주)백록레미콘 대표 ▲제주세무서장 표창 △허경운 한바다수산 대표 △송종은 송우종합건설(주) 대표 △최부일 돈풍년 대표 △송은숙 ㈜맨도롱 대표 △현진옥 한길정 대표 □세정협조자 표창 ▲부산지방국세청장 표창 △김재희(세무사 공인회계사 김재희 이윤경사무소) ▲제주세무서장 표창 △하성철 (세무사 하성철 사무소) ◇유공공무원 ▲국세청장 표창 △조영심 국세조사관.
고 미 기자 popmee@hanmail.net
[출처]
http://www.jemin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88023